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로나19] DB손보, '트롤:월드투어'와 힐링 이벤트 진행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입력 2020.04.23 09:18 수정 2020.04.23 09:18

DB손해보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영화 '트롤:월드투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영화 '트롤:월드투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영화 '트롤:월드투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DB손보 다이렉트의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는 귀여운 트롤들의 노래와 함께 DB손보의 자동차보험과 어린이보험의 콜라보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 영상에는 국내 예고편에 포함되지 않은 장면도 포함돼 있다.


'DB손해보험과 트롤: 월드투어가 함께하는 힐링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면 영화의 주인공인 파피 캐릭터 피규어와 네이버페이 2만원권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귀여운 트롤들의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산업의 중요성이 부각된 요즘, DB손보은 비대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 DB손보의 비대면 대표상품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다. 자사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2% 저렴한 보험료로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한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 3월 가벼운 자동차사고는 영상통화로 해결할 수 있는 DB-V 시스템을 개발하며 자동차보험 가입부터 보상까지 인터넷으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풀 언택트 서비스를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한 트롤:월드투어 역시 극장과 VOD 동시 개봉영화로 이벤트 참여 모든 과정을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사회 변화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