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포스코건설, 수원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4월 분양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입력 2020.03.20 10:20 수정 2020.03.20 10:21

도심 속 전원 아파트…더샵 필드, 팜가든, 테마 가로수길 등 조성


더샵광교산퍼스트파크 조감도 ⓒ포스코건설 더샵광교산퍼스트파크 조감도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다음달 수원 원도심에 첫 번째 더샵을 선보인다.


20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장안 111-4구역에 들어서는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지상 최고 21층 8개동 총 666가구 규모로 이중 일반분양은 475가구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5㎡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됐으며, 전용면적별로는 ▲36㎡ 60가구 ▲59㎡ 68가구 ▲71㎡ 56가구 ▲84㎡ 291가구로 구성돼 있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단지는 일조량 및 채광을 극대화하기 위해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다양한 수요층의 기호에 맞춰 판상형과 타워형을 적절히 구성해 공간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 더샵 필드(잔디마당), 티하우스, 팜가든, 테마 가로수길 등 조경을 차별화해 도심 속 전원 아파트로 조성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다목적 체육관 등 운동시설과 독서실과 멀티룸, 북까페 등 교육 특화 시설도 조성되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단지 바로 옆에 영화초등학교가 있고 수성·수원북중, 수원농생명과학고 등도 도보거리에 있어 자녀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광교산과 영산공원이 인접해있고 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과 홈플러스, CGV 영화관, 조원시장, 장안구청 등이 도보 10분내 위치해 있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굵직한 교통 호재도 있다. 단지 인근에 2021년 착공 예정인 신수원선(인덕원-동탄 복선전철)과 최근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된 신분당선 호매실 연장선이 계획돼 있어 교통 편의성은 물론 투자가치도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수원 원도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이며, 새롭게 더샵이 리뉴얼 된 후 첫 분양단지로서 의미가 크다”며, “광교·동탄에서 증명된 것 이상의 더샵 브랜드 파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포스코건설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 속에서 고객들의 안전을 우선하고자 사이버 견본주택 운영을 추진 중이다.


분양 홈페이지 내에 가구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촬영 화면을 제공함은 물론 입지, 단지 모형도, 특장점 등의 다양한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해 대면 상담 수준의 편리함을 제공 할 계획이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