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곽도원·김대명 주연 '국제수사', 캐릭터 스틸 공개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3.19 09:12 수정 2020.03.19 09:12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가 출연하는 영화 ‘국제수사’가 캐릭터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쇼박스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가 출연하는 영화 ‘국제수사’가 캐릭터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쇼박스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가 출연하는 영화 ‘국제수사’가 캐릭터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19일 쇼박스에 따르면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을 그린다.


곽도원은 형사 병수를 연기했다. 필리핀으로 여행을 떠나지만 의도치 않게 글로벌 범죄에 휘말리게 된다. 지금까지 진중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곽도원은 '국제수사'를 통해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다.


김대명은 병수의 수사 파트너가 된 현지 관광 가이드 만철을 연기한다. 평화로운 일상을 깨는 병수의 수사 제의가 탐탁지 않아 호시탐탐 빠져나갈 기회만을 노린다.


김희원은 필리핀 범죄 조직의 정체불명 킬러 패트릭, 김상호는 필리핀에서 재회한 병수의 죽마고우 용배를 각각 맡았다.


영화의 80%를 필리핀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 코론섬을 비롯한 아름다운 필리핀의 자연경관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관광 명소, 마닐라의 도심, 카지노 등 다채로운 장소를 담아냈다. 상반기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