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한농,고객 소통 강화 위해 카카오톡 채널 개설
입력 2020.02.25 14:33
수정 2020.02.25 14:34
병해충·잡초 방제 방법 등 최신 영농 정보 제공
팜한농은 25일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 개설은 최근 농업인의 스마트폰 및 카카오톡 이용률 증가에 따라 고객 편의를 향상시키고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팜한농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병해충·잡초 방제 방법, 우수 품종 정보, 작물 영양 및 토양 관리 정보, 신제품 소식 등 고품질 작물 재배를 위한 최신 영농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팜한농과 소통하며 궁금한 내용을 1:1로 상담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을 실행한 후 ‘팜한농’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고자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며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 고객가치를 높이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