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TV 광고 선봬
입력 2020.01.14 14:54
수정 2020.01.14 14:57
세척·건조·보관 기능 하나로 결합…듀얼 열풍 등 기능 강조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14일 내달 출시 예정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TV 광고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광고에 캠페인 슬로건인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을 중점으로 뒀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오직매직’이라는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전달해 브랜드 존재감과 식기세척기 선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특히 세척·건조·보관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만의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 ▲자동 문열림·닫힘 기능 ▲상·하단 듀얼 열풍 건조 ▲UV 청정케어 시스템 등 기능을 집중적으로 설명했다.
지난 10일부터 런칭편인(30초) ‘식기세척을 넘어 식기관리의 시대를 열다’를 시작으로 지상파 및 케이블TV에서 송출하고 있다. 20일부터는 ‘식기세척의 혁신’, ‘식기관리의 혁신’이라는 주제의 광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사전예약판매 하루 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출시 전부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시장 히트제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매직 식기세척기는 1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국내외 6개 디자인 어워드 석권,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등 앞선 기술력과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