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5-30 10시 기준
확진환자
11441 명
격리해제
10398 명
사망
269 명
검사진행
26298 명
17.8℃
온흐림
미세먼지 13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브랜드 새 슬로건 ‘MAKE IT EASY’

  • [데일리안] 입력 2020.01.13 09:43
  • 수정 2020.01.13 09:44
  •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편리·믿음직한 제품 충실 의지 담아

대유위니아그룹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 옥외 광고.Ⓒ대유위니아그룹대유위니아그룹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 옥외 광고.Ⓒ대유위니아그룹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는 13일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발표했다.


새 슬로건에는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의 본질적 가치인 ‘편리함’과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대유위니아는 새 슬로건을 통해 위니아가 가전제품 본질에 강한 브랜드임을 내세우며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활용한다. 국내에서는 경부고속도로 청계천 부근에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옥외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회사는 특히 해외 마케팅에서 대유위니아의 위상과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니아대우는 동남아와 중남미 등 해외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고, 위니아딤채는 미국 시장을 넓혀가는 등 해외 사업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편하게 하는 것이 위니아가 지향하는 목표점이기에 이를 반영하는 슬로건을 정했다”며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세계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위니아스토리’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MAKE IT EASY’ 문구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이달 23일까지 진행하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