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돌파 앞둔 '겨울왕국2', N차 관람 열풍
입력 2019.12.06 09:57
수정 2019.12.06 09:58
천만 돌파를 앞둔 '겨울왕국2'가 다양한 포맷을 불문하고 N차 관람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실관람객들의 쏟아지는 호평과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며 개봉 3주차에도 식지 않은 '겨울왕국' 신드롬을 이어가는 '겨울왕국 2'의 N차 관람 열풍이 SNS를 달구고 있다.
'겨울왕국2'를 관람한 관객들은 SNS에 N차 관람 인증을 릴레이로 이어가며 하나의 이벤트와 같이 즐기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관객들은 "난 관람을 멈출 수 없다! 6번은 더 볼것"(star*** @인스타그램), "벌써 5회차 관람인데 볼수록 또 보고 싶다"(nice***** @인스타그램), "보면 볼수록 디테일이 보이면서 매 회차가 새롭다"(jihy**** @인스타그램), "OST는 들으면 들을수록 또 보고 싶다"(hyej**** @인스타그램) 등 N차 관람 이유를 밝혀 '겨울왕국' 신드롬의 이유를 짐작케 한다.
이에 발맞춰 극장에서 개최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객들은 물론,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캐릭터 굿즈 등 다양한 MD 상품들까지 함께 인증하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겨울왕국 2'만의 고도의 기술로 탄생한 아름다운 비주얼과 귀를 사로잡는 OST, 스펙터클한 모험을 담은 스케일까지 극대화해서 즐길 수 있는 2D, 3D, 4DX, IMAX, MX관 등 포맷을 불문하고 특별관 릴레이 관람 인증까지 이어져 관심을 모은다.
특히 4대 정령들과 만나며 새로운 모험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4DX 관람 열기는 개봉 9일만에 20만 관객을 돌파하며 4DX 역대 최단기록을 경신하고 개봉 13일만에 30만 관객을 돌파해 전편인 '겨울왕국'을 압도하는 속도를 기록했다.
이에 관객들은 "자연을 표현한 4DX의 효과는 황홀할 정도!"(simu*** @네이버), "주말에 포디로 또 봐야지"(9_an*** @인스타그램), "진짜 엘사랑 같이 모험하고 온 기분 모션효과 찰떡 그 자체"(rv9** @네이버), "사운드엑스 포디 말모~ 바로 예매 가!"(seng** @인스타그램), "눈 앞에 펼쳐지는 스케일에 이래서 IMAX IMAX 하는구나 싶었다"(mas**** @네이버), "귀에 대고 노래 부르나 싶을 정도로 good"(cho**** @메가박스) 등 가장 좋았던 포맷 추천과 극찬을 담은 리뷰는 물론, N차 관람 열풍을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