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상이몽2' 이윤지, 의사 남편 정한울 공개

부수정 기자
입력 2019.12.03 09:07
수정 2019.12.03 09:08
배우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방송 캡처

배우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이윤지 부부가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 남편 정한울과의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혼 6년 차를 맞은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9년 전 의사와 환자 사이로 처음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다른 장소에서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됐다고. 이윤지는 "당시 서른 살이었는데 너무 결혼이 하고 싶었다"며 마스크를 벗은 남편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윤지의 다섯 살 딸 라니 양이 공개됐다. 하원한 라니와 시간을 보내던 이윤지는 라니와 친구처럼 장난을 치고 돌발 상황에도 화를 내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하는 등 육아 고수의 면모를 보였다.

이후 퇴근해 집으로 돌아온 남편 정한울은 시종일관 라니에게 자상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라니가 있는 곳의 위험요소를 사전에 모조리 제거하는 등 세심하고 다정다감한 '딸 바보 아빠'의 매력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선 이윤지의 둘째 임식 소식이 전해졌다. 인터뷰 영상에서 이윤지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가 찾아왔다"며 반가운 소식을 전해 MC들의 축하를 받았다.

정한울은 "벌써 라니도 식구를 셀 때 네 명으로 센다. 라니도 그렇게 준비하는 걸 보면 저도 거기에 뒤처지지 않게 준비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이 반가운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는 장면은 이날 분당 시청률이 9.2%까지 오르며 최고의 1분을 차지하기도 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