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

이홍석 기자
입력 2019.09.16 10:14 수정 2019.09.16 10:19

국내 최초로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정수기

LG전자 모델들이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 모델들이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LG전자
국내 최초로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정수기

LG전자는 16일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시장에 출시된 정수기 가운데 처음으로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인다. 기존에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와 마찬가지로 출수구와 받침대가 좌우로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에 자동 업다운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고객이 정수기 받침대에 컵을 올려놓고 출수 버튼을 누르면 출수구가 위아래로 최대 10센티미터(cm)까지 자동으로 움직인 뒤에 물이 나온다. 또 출수구 부근에 있는 센서가 컵의 높이를 감지해 출수되는 과정에서 물이 튀는 것을 줄여준다.

또 출수구 코크 부분을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자외선(UV) 발광다이오드(LED) 코크 살균기능을 적용했다. 이 기능은 1시간마다 스스로 작동하고 사용자가 필요할 때마다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UV LED를 코크에 5분간 쐬어주면 세균이 99.9% 제거된다.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다. 3단계 복합필터는 물속의 미네랄을 그대로 남기면서 불순물과 유해 물질을 깨끗이 제거한다. 청정램프는 필터 교체시기를 색상으로 알려줘 편리하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에 LG 스마트씽큐(LG SmartThinQ)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려받으면 정수기의 필터 교체시기와 케어솔루션 서비스 이력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은 퓨리케어 정수기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그대로 계승했다. LG전자는 지난 2017년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교체 해주는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케어솔루션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관을 제외하고 정수된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고객은 늘 새 것처럼 깨끗하게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으로 제품을 99.9% 살균해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한다.

이 제품의 월 사용료는 3만3900원부터 3만6900원이다. 색상은 실버·로즈·화이트 등 3가지다.

윤경석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는 “차별화 된 제품과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정수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