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백예린, 음원 차트 싹쓸이…"과분한 사랑 감사"

부수정 기자
입력 2019.03.19 10:40 수정 2019.03.19 10:42
가수 백예린이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백예린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백예린이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백예린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백예린이 신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주요 음원 차트를 싹쓸이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9일 오전 9시 기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올킬했다.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부터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에서 1위다.

앞서 2012년 여성듀오 15&(피프틴앤드)로 가요계에 데뷔한 백예린은 2015년부터 본격 홀로서기에 나섰다. '우주를 거너', '바이 바이 마이 블루'(Bye bye my blue) 등 솔로곡을 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관계'에 대한 백예린의 생각을 담았다. 백예린만의 몽환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마음의 위로를 선사한다.

백예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룬 것 하나 없다 해도 이렇게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