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 2019 iF 디자인상 수상
입력 2019.02.12 15:41
수정 2019.02.12 15:41
‘에센시아 콘셉트’, 'G70·서울 2017' 글로벌 런칭 이벤트 등 2개 부문 동시 수상
‘에센시아 콘셉트’, 'G70·서울 2017' 글로벌 런칭 이벤트 등 2개 부문 동시 수상
제네시스 브랜드는 ‘에센시아’ 콘셉트, ‘G70·서울 2017’ 글로벌 런칭 이벤트가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는 ‘2019 iF 디자인상’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센시아 콘셉트는 제품 디자인 부문 수송 디자인 분야에서, ‘G70·서울 2017’ 글로벌 런칭 이벤트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 이벤트 분야에서 각각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상은 레드닷, IDEA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해 G70가 처음 수상한 이후 올해 에센시아 콘셉트가 iF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인 상 중 하나인 iF 디자인상에서 수상한 것은 의미 있는 일”이라며 “자동차뿐만 아니라 고객과 접하는 모든 영역에서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