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휴가철 맞이 면세점 혜택 풍성
입력 2018.08.07 14:21
수정 2018.08.07 14:23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I매니아’ 등급 업그레이드 제공
SM온라인면세점 특별 적립금 20만원 증정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I매니아’ 등급 업그레이드 제공
SM온라인면세점 특별 적립금 20만원 증정
LG유플러스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고객을 위한 풍성한 면세점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은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혜택 받기’를 클릭하면 브랜드 별 최대 20% 즉시 할인이 가능한 ‘I매니아’로 등급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I매니아 등급은 면세점 회원등급 중 두 번째로 높은 등급으로 매일 쇼핑 지원 적립금과 16%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31일까지 U+해외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SM온라인면세점 내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혜택 받기’를 누르면 특별 적립금 20만원을 증정한다. 적립금은 온라인 주문 시 최종 결제 금액의 30%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해외여행 시 필수품인 컵라면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SM면세점 이벤트에 접속해 보이는 무료 사발면 증정 바코드를 SM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 데스크 직원에게 제시한 모든 고객에게 육개장 컵라면 1개를 제공한다. SM면세점 특별 적립금 및 컵라면 증정 행사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김시영 LG유플러스 품질/해외서비스담당은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U+해외로밍을 활용한 면세점 ‘꿀팁’을 대방출했다”며 “해외로 떠나는 고객이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로 로밍 이용 금액도 대폭 줄이고, 여행 전 큰 즐거움인 면세 쇼핑 혜택도 알뜰하게 챙겨 기분 좋은 휴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