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감성퀸 헤이즈 컴백, 3월 8일 새 미니앨범 '바람'

이한철 기자
입력 2018.02.23 09:36 수정 2018.02.23 09:37
가수 헤이즈가 컴백한다. ⓒ 헤이즈 공식 SNS 가수 헤이즈가 컴백한다. ⓒ 헤이즈 공식 SNS

'믿고 듣는' 여성 솔로 뮤지션 헤이즈(Heize)가 돌아온다.

23일 오전 헤이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18.03.08 18:00 '바람'"이라는 문구와 함께 헤이즈의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알리는 컴백 이미지가 정식 고지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아스라이 스며드는 빛의 공간 위에 위아래 플라워 문양 자수가 새겨진 화이트 롱원피스를 입고 창백하리만치 하얀 피부로 목석같이 서 있는 헤이즈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헤이즈는 지난 20일부터 3일간 공식 SNS로 곰돌이->로보트, 우산->젠가, 비->바람으로 새 앨범 속 변화된 새로운 아이콘들을 공개한 데 이어 앨범명을 유추할 수 있는 3가지 힌트가 담긴 퀴즈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호기심을 자극해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헤이즈의 새 미니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돼 있으며, 이번 앨범의 메인 키워드는 '바람'이다. Wish & Wind 중의적인 표현을 담고 있다"며 "약 8개월만에 돌아온 헤이즈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6월 미니앨범 '///(너 먹구름 비)'를 발매한 헤이즈는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와 히든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로 음원차트 멀티 올킬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명실공히 가요계 대표 '음원퀸'으로 성장했음을 입증했다.

지난 1월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이 공개한 2017년 연간 차트에서도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와 함께 '돌아오지마', '저 별'까지 무려 4곡이 랭크,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연간 차트 상위권 진입이라는 놀라운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신인 음원퀸에서 어느덧 국내 대표 여성 솔로 뮤지션으로 레벨업(Level up)한 헤이즈의 2018년 첫 신보에 다시금 대중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