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맘바 이용채-임정민, 투표 독려도 당찬 신세대
입력 2017.12.17 00:56
수정 2017.12.17 17:05
블랙맘바의 멤버 이용채와 임정민이 팬들에게 '믹스나인' 투표 독려를 당부했다.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믹스나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믹스나인' TOP9을 통과한 블랙맘바의 멤버 이용채와 임정민의 투표 독려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블랙맘바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JTBC 믹스나인(MIXNINE) 투표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매일매일 멜론 그리고 믹스나인 공식홈페이지에서 각각 1번씩, 총 두 번 투표할 수 있으니 블랙핑크의 붐바야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이용채 그리고 트와이스의 낰낰에서 빨간 베레모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임정민에게 많은 투표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용채와 임정민은 '믹스나인' 공식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적극적인 면모와 뜨거운 열정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이용채와 평소 수줍음 많은 소녀이다가도 춤을 출 때면 사람이 달라지는 임정민은 닮은 듯 다른 미모로 노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블랙맘바 이용채와 임정민이 출연 중인 JTBC '믹스나인'은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6' 등을 기획한 한동철 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자리를 옮기고 선보이는 첫 예능프로그램으로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 70여 기획사를 직접 찾아다니며 400여 명의 연습생 중 최종 9명을 선발 후 새로운 K팝 대표 그룹을 탄생시킨다.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