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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한국소비자원과 ‘정수기 위생안전 캠페인’ 시행

이홍석 기자
입력 2017.06.30 10:33
수정 2017.06.30 10:37
정수기 위생안전 캠페인 포스터.ⓒ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한국소비자원 및 국내 주요 정수기 사업자들과 함께 ‘정수기 위생안전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불특정 다수의 사용으로 인한 유효 정수량의 초과, 사용자의 관리 소홀에 따른 이물 발생 등 위생과 안전에 취약한 소규모 사업장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대상 사업장에서 서비스 신청 시 코디(CODY·Coway Lady)가 직접 사업장을 방문해 정수기 무상점검 및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위생안전 캠페인은 여름철을 맞아 위생적이고 안전한 정수기 사용을 위해 마련했으며 오는 7월부터 9월 말까지 세 달간 진행된다.

코웨이 정수기를 사용하는 소규모 사업장은 캠페인 기간 내에 코웨이 고객센터를 통해 관련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정수기 자가점검을 위한 1회용 점검 키트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코웨이는 다중이용시설 및 소규모 사업장에 설치된 정수기의 자가 관리 메뉴얼을 코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안내하고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김상준 코웨이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정수기 위생 및 안전 강화라는 좋은 취지에서 한국소비자원과 업체들이 자발적으로 진행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정수기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정수기 시장에 대한 고객 신뢰 강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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