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여기어때, 이용 후기 100만 건 달성

한성안 기자
입력 2017.02.15 17:31 수정 2017.02.15 17:32

‘중소형호텔 인식 개선을 위한 혁신프로젝트’ 시행

인증된 사용자만 후기 작성할 수 있는 제도 도입

여기어때에 사용자들이 남긴 이용후기가 100만건을 돌파했다. 사진은 여기어때 로고.ⓒ여기어때

위드이노베이션은 15일 종합숙박 온 ·오프라인(O2O) 서비스 여기어때의 객실 이용후기가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지난해 3월 ‘중소형호텔 인식개선을 위한 혁신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리얼리뷰’를 도입해 사용후기의 질을 끌어 올렸다는 설명이다.

리얼리뷰는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하거나 제휴점 내 ‘혜택존’에서 인증한 사용자만이 투숙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제도다. 단순 소감형식의 짧은 후기나 일부 허위 댓글을 차단하고 솔직하고 구체적인 고객의 의견을 얻기 위해서 마련됐다

신철호 여기어때 마케팅 이사는 “자발적인 사용자 리뷰가 건강한 소통을 만들고, 숙박제휴점 서비스 개선에 즉각 활용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업주 신뢰를 높이며 숙박업계 인식 변화를 주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