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1Q오토 신용대출 이벤트' 실시
입력 2017.02.07 09:11
수정 2017.02.07 09:12
KEB하나은행은 하나카드와의 콜라보 이벤트로 자동차 구입자금에 대한 신용대출 금리 우대를 제공하는 '1Q오토 신용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중 자동차 구입용도로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특별 우대금리는 물론 캐쉬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신용대출 상품은 행복Together프리미엄 주거래 우대론,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 Best 신용대출 등 총 3가지 상품에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중 자동차 구입용 신용대출을 신청한 손님은 하나카드 가입 및 기타 자동이체 등 부수거래 1가지를 신청하면 신용등급에 따라 연 2.99%~3.49%(1월 31일 기준)의 신용대출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자금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6%의 캐쉬백 혜택도 제공받게 된다. 이를 통해 신용대출을 최저 연 1.39%(1월 31일 기준)의 저금리로 받은 것과 동일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를 통한 캐쉬백은 자동차 구매자금 결제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해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되며, 전용 콜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동차 구입 신용대출은 국산차와 외제차 및 신차와 중고차 구분 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다만 카드 결제시 자동차 판매사 업종이 자동차판매업종으로 등록돼 있는 경우에 한해 이벤트 혜택이 제공된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손님들이 내 차를 갖게 되는 기쁨에 더해 실질적 금융 혜택을 제공하여 생활 속 금융이 드리는 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해 기획된 하나금융그룹 내 관계사 간 콜라보 이벤트"라며 "향후에는 금융뿐아니라 비금융적 혜택도 개발해 손님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