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라인업 지속 확대…누드 녹차 빼빼로 출시
입력 2016.07.06 10:59
수정 2016.07.06 11:06
올해 코코넛 빼빼로 이어 누도 녹차 빼빼로 출시…매출 전년비 10%↑ 예상

누드 녹차 빼빼로는 스틱 비스킷 속에 녹차크림이 들어간 빼빼로이다. 특히 크림에 함유된 녹차는 제주산 첫물 녹차로 향긋한 녹차향과 청정 제주 이미지를 느낄 수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롯데제과가 빼빼로 시리즈로 녹차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빼빼로는 오리지널 제품인 초코를 비롯해 아몬드, 블랙쿠키, 코코넛, 블루베리 요거트, 다크 등 10여 종이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누드 녹차 빼빼로의 출시에 맞춰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동안 전개해 왔던 다른 이벤트에 비해 네티즌들의 참여와 반응이 뜨거워 이 제품에 대한 관심을 읽을 수 있다. 이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12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 롯데제과는 힙합가수 빈지노가 속한 아트크루(그룹) '아이앱 스튜디오'와 빼빼로가 컬래버레이션 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올해 누드 녹차 빼빼로 외에도 코코넛 빼빼로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에 올 한해 빼빼로 매출은 지난해 거둔 1055억원보다 10%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