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복면가왕 이영현 등 역대급 탈락…홍지민 2R 진출?

김명신 기자
입력 2015.08.10 08:37
수정 2015.08.10 08:40
복면가왕 역대급 탈락자의 등장으로 긴장감을 더욱 높인 가운데 2라운드 진출자 정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 복면가왕 화면캡처

복면가왕 역대급 탈락자의 등장으로 긴장감을 더욱 높인 가운데 2라운드 진출자 정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19회에서는 허공 이영현 알렉스 김바다 등 역대급 출연자들이 줄줄이 탈락했다.

'귀여운 튜브소년'으로 등장한 허공은 '꽃을 든 꽃게'에게 패해 아쉽게 2라운드 진출을 하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꽃게의 정체에 대해 이소은, 소녀시대 서현, 이지혜, 씨스타 소유 등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

'노래하는 트리케라톱스'로 무대를 장악했던 이영현은 '네가 가라 하와이'에 아쉽게 무릎을 꿇었고 그의 정체에 홍지민, BMK, 개그우먼 이현정 등이 거론되고 있다.

이어 '커트의 신 가위손' 김바다를 이긴 '까마귀 날자 배떨어진다 오비이락'은 왁스, 김수희, 박혜미, 전수경 등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공중부양 열기구' 알렉스를 제친 '나는야 바다의 왕자'로는 쿨 이재훈, 비스트 손동운, 임창정, 한경일 등이 이름을 올리고 있다.

역대 최고 실력자들로 꼽힐 정도로 이들의 탈락에 아쉬움이 그 어느 때 보다 큰 가운데 8대 가왕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와 대결에 나설 주인공이 누구일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이영현 진짜 아깝다", "복면가왕 홍지민 아냐?", "복면가왕 탈락자가 2라운드 진출자인 줄", "이영현 김바다 탈락이고 홍지민 손동운은 진출했네"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