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대림산업, 여의도 新랜드마크 ‘아크로타워 스퀘어’ 분양

박민 기자
입력 2014.12.19 13:01
수정 2014.12.19 13:19

지하 3층 ~ 지상 29·35층, 7개동 총 1221세대 대단지

여의도·타임스퀘어 등 출퇴근 편한 '직주근접 단지'

'아크로타워 스퀘어' 투시도ⓒ대림산업

겨울 비수기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아파트 분양시장 열기가 뜨겁다. 대림산업은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7가 145-8번지 일대에 ‘아크로타워 스퀘어’ 1221세대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서울 도심에서도 요지로 꼽히는 여의도에 인접해 여의도 생활권을 누릴 수 있으며 5호선 영등포시장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신규 공급이 뜸했던 영등포동에서 13년여 만에 새 아파트가 공급되는 것으로 인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지하 3층 지상 29~35층, 총 7개동으로 이루어지며, 총 1221세대에 이르는 대단지다. 이중 655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전용면적별로 △59㎡(24평형) 134가구 △71㎡(29평형) 11가구 △84㎡(35평형) 438가구 △115㎡(47평형) 67가구 △142㎡(59평형) 5가구 등이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여의도와 타임스퀘어 '직주근접 단지'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강남과 강북을 아우르는 도심 속 알짜 공급 답게 서울 3대 업무지구 중 하나인 여의도 생활권을 누리는 직주근접환경이 강점이다.

국회의사당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5호선 영등포시장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면 여의도까지 4분, 광화문까지 15분에, 고속터미널까지 30분 가량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한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주거편의성과 문화시설 여건도 돋보인다. 타임스퀘어 내 이마트, CGV,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대형병원인 한강성심병원도 도보권에 있다. 대규모 신흥주거타운의 미래가치와 고급브랜드의 장점까지 더해져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교육환경은 인근에 영중초, 영동초, 당산중, 양화중 등이 위치해있다. 무엇보다 영등포시장역을 기준으로 3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오목교역에는 목동학원가가 조성돼 있고, 신촌대학가도 약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는 풍부한 교육인프라를 자랑한다.

◆‘아크로(ACRO)’ 브랜드로 주거쾌적성 극대화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대림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ACRO’의 주거쾌적성과 고급화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ACRO’ 는 75년 역사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대림산업의 최고급 브랜드로 실제로 ‘도곡아크로빌’ ‘서초아크로비스타’ ‘반포아크로리버파크’ 등 단지들은 지역 내에서 랜드마크격 주거지로 꼽히고 있다.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남동·남서향 위주의 7개 동으로 구성돼 최고급 아파트의 필수 요소로 꼽히는 고층파노라마 조망권이 확보된다. 주로 국회의사당이나 여의도의 고급빌딩숲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일부 층에서는 명품 한강조망도 가능해 미래가치가 더욱 뛰어나다. 특히 각 동에는 전망대격인 주민 휴게시설로 ‘Private Sky Garden'을 조성해 입주민들에게 탁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아크로타워 스퀘어' 조감도ⓒ대림산업
주민카페, 운동시설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브릿지로 연결돼 있어 편리하게 단지내 모든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입주민을 위해 피트니스, 골프, 사우나 등의 최고급 운동시설을 6개월 무료로 운영하는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4m 층고의 고급재료로 마감된 호텔형 로비, 4m 높이의 필로티 설계는 개방감과 고급을 동시에 제공한다. 저층부에는 고급석재마감과 일부동의 커튼월 포인트를 통해 완성도 높고 세련된 입면을 추구한다.

아파트 내부 설계로는 주방과 침실의 붙박이가구에 친환경자재를 적용했고 국내 최고 수준의 층간소음저감 설계, 고속 엘리베이터, 원패스 시스템 등의 첨단설비도 조성된다. 지하주차장에는 LED조명제어로 관리비까지 절감할 수 있어 실속도 챙길 수 있다.

보안시설도 철저하다. 일반아파트 대비 4배 이상 되는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를 설치해 외부인들의 출입을 제한하고, 일반 아파트보다 10~20cm 더 넓은 주차공간으로 보안과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상가에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트리트몰이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어서 입주민과 인근 주민들에게 신사동 가로수길이나 판교의 아브뉴프랑과 같은 고급 여가공간을 제공한다.

‘아크로타워 스퀘어’ 관련 자료는 홈페이지(www.daelim-ap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영등포구 양평동3가 70-1, 코스트코 양평점 인근에 위치한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