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이스쿨:러브온' 우현-성열 "김새론 선배, 배울 점 많아"

부수정 기자
입력 2014.07.07 18:50
수정 2014.07.07 18:53
'하이스쿨:러브온' 우현 성열 김새론 ⓒ KBS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멤버 우현과 성열이 '선배' 김새론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7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는 배우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성준해 감독 등이 참석한 가운데 KBS2 금요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우현과 성열은 상대 배우 김새론을 "선배님"이라고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극 중 고교생 신우현과 황성열 역을 맡아 천사 김새론과 사랑에 빠진다.

우현은 "김새론이 나이는 어리지만 연기 선배님"이라며 "촬영장에서 연기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다. 배울 점이 많은 선배"라고 치켜세웠다.

성열 또한 "내가 잘 모르는 부분을 김새론 선배가 알려준다"며 "연기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 2년 전에 김새론을 만났을 때는 굉장히 어리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보니 성숙해졌더라. 나와 비슷한 면이 많아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고교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된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치는 사랑과 성장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스다.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등이 출연하며 '사랑과 전쟁'의 성준해 PD와 '부탁해요 캡틴'을 집필한 이재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