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샘신한카드로 결제하면 48만원 마렌 침대 프레임 공짜"

김영진 기자
입력 2014.04.30 09:50
수정 2014.04.30 09:51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한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샘신한카드 결제시 마렌 침대(프레임)를 0원에 제공하는 등 5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를 한샘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침대를 최대 무료로 제공한다.

48만원에 판매되는 마렌 침대를 0원에 증정하고 스칸디나비안 스타일로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폴린(애쉬)'은 58만원 할인된 1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 신혼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엘레나'침대도 72만원 할인된 1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 매트리스와 침대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결제 수단과 상관없이 침대를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한샘 신한카드로 매트리스와 침대를 구매하면 다른 침대도 최대 15만원을 추가로 아낄 수 있다.

한샘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아이의 학습습관을 바르게 길러줄 초등생 가구 '조이'를 할인한다. 특히 패키지 구매 비율이 높은 제품을 묶어 할인 이벤트를 기획해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그외에도 한샘은 소파와 생활용품 등 5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은 결혼, 이사 등으로 가구 구입이 많은 달이다. 아이에게, 부모님에게, 배우자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한샘에서 다양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