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전자, '갤럭시S3 LTE' 9일 국내 출시

이경아 기자 (leelala@ebn.co.kr)
입력 2012.07.05 11:17
수정

이동통신 3사 동시 출시, 출시기념 코엑스 갤럭시존서 행사 진행

갤럭시S3 페블블루 색상.
'갤럭시S3'의 LTE모델이 드디어 국내 시장에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오는 9일부터 '갤럭시S3' LTE 모델을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되는 갤럭시S3 LTE 모델은 지난달 출시된 3G모델에 비해 최대 5배 빠른 초고속 LTE 통신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쿼드코어 프로세서의 고성능으로 고화질 영상통화, 대용량 멀티미디어 콘텐츠, 네트워크 게임 등을 끊김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출시 때부터 주목받았던 인간중심의 사용자 환경과 기술, 디자인도 장점이다.

갤럭시S3는 사용자의 얼굴과 눈을 인식해 화면 꺼짐을 방지해주는 '스마트 스테이(Smart stay)', 문자를 읽다가 스마트폰을 귀에 대면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주는 '다이렉트 콜(Direct call)' 등 사용자 중심의 스마트폰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음악이나 벨소리 등 소리가 나는 중에도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해 통화, 알람, 뮤직플레이어 등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S보이스도 탑재돼 있다.

국내 시장 출시로 갤럭시S3의 판매는 더욱 가파르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신종균 삼성전자 IM담당 사장은 지난 25일 서울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린 한국 갤럭시S3 월드투어 행사에서 "갤럭시S3가 7월 중 글로벌 1000만대 판매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S3 LTE 출시를 기념해 9일 오전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갤럭시존'에서 '갤럭시S3 론칭 페스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당일 갤럭시존에서 갤럭시S3 LTE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갤럭시S3 전용 액세서리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인기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 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3' LTE가 첨단 기술에 대한 눈높이가 높은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 이경아 기자]

이경아 기자 (leelala@eb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