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팬택 ´베가레이서2´, 이통3사 동시 출시

데스크 (desk@dailian.co.kr)
입력 2012.05.11 11:37
수정

LTE 스마트폰 경쟁서 시장 선점 다짐, 음성인식·고사양 배터리 특징

◇ 팬택의 ´베가 레이서2´ ⓒ팬택
팬택은 ‘LTE 원칩’ 프로세서, 한국어 음성인식 동작 기능 등을 갖춘 ‘베가레이서2’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11일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91만3천원이다.

‘베가레이서2’는 박병엽 부회장이 지난 3일 신제품 발표 자리에서 "사용자 측면에서 폰의 생명력을 더 연장시키라는 고객과 시장의 요구를 담은 제품이 바로 ‘베가레이서2’"라며 "빠르기, 첨단성, 디자인, 배터리 라이프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제품"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베가레이서2는 2천2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LTE 원칩’ 스냅드래곤 S4 MSM8960을 탑재해 전력 효율을 높였다.

팬택은 이와 같은 기술로 통화, 음악 감상 중 소모되는 전력을 줄이고, 동영상 재생 시에도 색에 따른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등 전력 효율 최적화를 이뤘다고 강조했다.

또한 한국어 음성을 통해 사진 촬영, 전화 걸기, 메시지 보내기, 인터넷 검색, SNS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최기창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 전무는 "경쟁 제품들의 출시가 길게는 한 달 이상 늦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출시시기, 제품 성능에서 우위를 가진 ‘베가레이서2’가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는 ‘베가레이서2’ 출시 기념 이벤트 ‘베가 컬쳐 프로젝트3–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을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2일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오는 13일까지 스카이 홈페이지(www.isky.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천 가족(3인 가족 기준 총 6천명)이 선발 될 예정이다.

‘베가 패밀리 록 페스티벌’은 이승환을 비롯해 10cm, 쎄시봉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20여팀이 12시간 동안 펼칠 슈퍼콘서트다.

팬택은 베가레이서2와 록 음악을 통해 가족 간의 화합과 공감을 높이는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데스크 기자 (des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