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프아이 사샤, 활동 재개…7월 투어부터 완전체 합류

전지원 기자 (jiwonline@dailian.co.kr)
입력 2026.06.17 08:43
수정 2026.06.17 08:43

그룹 이프아이(ifeye) 멤버 사샤가 활동을 재개한다.


이프아이 사샤 ⓒ하이헷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사샤의 활동 재개 소식을 밝혔다. 사샤는 오는 7월 시작되는 ‘이프아이 2026 에이팩 투어 [이프 아이]’(ifeye 2026 APAC TOUR [If I])부터 공식 일정에 합류한다.


소속사는 “사샤는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 기간을 거쳤으며, 아티스트 본인과 의료진의 의견을 바탕으로 신중한 논의를 진행한 끝에 활동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활동 중단 기간 동안 사샤를 걱정해주시고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샤는 지난 1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는 심리적 피로 누적에 따른 회복이 필요하다는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에 따라 사샤가 활동을 멈추고 휴식에 전념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이프아이는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왔다.


사샤의 복귀로 이프아이는 약 5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서게 됐다. 이들은 투어를 통해 7월 4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마카오, 방콕, 마닐라, 멜버른, 시드니, 서울 등 아시아·태평양 주요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전지원 기자 (jiwonli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