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속보] 김진태, 장동혁 만나 "결자해지 필요"

데일리안 김민석, 양양(강원) = 김은지 기자 (kms101@dailian.co.kr)
입력 2026.04.22 10:02
수정 2026.04.22 10:05

김진태 국민의힘 강원도지사 후보가 지난 21일 오후 강원도 양양 수산리어촌마을회관에서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김진태 강원지사가 22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를 만나 "결자해지 필요하다"고 촉구했다.

김민석 기자 (kms1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