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피원하모니, 도심 위에 선 여섯 청춘의 아우라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6.02.14 09:16
수정 2026.02.14 09:16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마레끌레르와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마리끌레르

이번 화보는 미지의 평화를 찾아 떠나는 모험이라는 주제 아래, 더 나은 이상을 향해 돌파하는 여섯 청춘의 모습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피원하모니는 높게 솟은 건물을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멤버들은 각양각색 모노톤의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고, 자신감 넘치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원하모니는 지난해 미니 8집 ‘더!’(DUH!)와 첫 영어 앨범 ‘엑스’(EX)를 발매하고, 세 번째 월드투어 ‘피원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P1ustage H : MOST WANTED)를 진행했다. 미니 8집 ‘더!’(DUH!)는 44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판매량을 경신했고, ‘엑스’(EX)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Billboard 200) 9위에 오르며 처음으로 톱10에 진입했다.


또한 피원하모니는 최근 진행된 '제2회 디 어워즈'에서 데뷔 후 첫 대상인 '디 어워즈 블랙 라벨 글로벌'을 비롯해, '디 어워즈 딜라이트 블루 라벨'과 '디 어워즈 베스트 레코딩'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이들은 오는 3월 6~8일 서울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