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애플TV ‘포 올 맨카인드’ 시즌5, 3월 27일 공개…화성 정착지의 새로운 균열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6.01.22 18:03
수정 2026.01.22 18:03

애플 TV 시리즈 ‘포 올 맨카인드’ (For All Mankind)가 오는 3월 27일 시즌 5 공개를 확정 짓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포 올 맨카인드'는 끝없이 경쟁하며 치열하게 우주 개발에 매진하는 세상 속 나사(NASA) 우주 비행사들과 가족들의 위태로운 삶을 조명하는 시리즈다.


‘포 올 맨카인드’는 ‘만약 미국과 소련의 우주 경쟁이 계속된다면?’이라는 상상에서 시작된 SF 드라마로, 에미상 수상자 로널드 D. 무어와 맷 울퍼트, 벤 네디비가 제작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포 올 맨카인드’ 시즌 5에서는 ‘골디락스’ 소행성 도난 사건 이후 몇 년이 지난 시점을 배경으로, 수 천 명 거주민의 터전이자 태양계 너머로 나아가기 위한 새로운 임무의 거점으로 성장한 화성의 정착지 ‘해피 밸리’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구의 국가들이 화성에 법과 질서를 요구하기 시작하면서 화성에 정착한 사람들과 그들의 고향인 지구에 남은 사람들 사이의 갈등이 심화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화성을 비롯한 우주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 시즌 5에서 펼쳐질 새로운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우주 개척 이후 질서와 선택이 충돌하는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는 ‘포 올 맨카인드’ 시즌 5는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3월 27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5월 29일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애플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