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프랑스 니치향수 오르메, 엑스트레 디스커버리 세트 출시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12.11 16:25
수정 2025.12.11 16:25

높은 부항률과 지속력으로 구현된 프리미엄 라인 4종

구매시 동일 라인 오드퍼퓸 샘플 4종 지급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준비한8ml향병에 담긴 오르메 엑스트레 디스커버리 세트. ⓒ오르메

프랑스 니치 퍼퓸 하우스 오르메(ORMAIE)가 프리미엄 라인 엑스트레(EXTRAIT) 컬렉션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엑스트레 디스커버리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향수 대비 높은 부항률과 밀도, 지속력으로 구현된 엑스트레 라인은 프루티한 느낌을 강조해 풍부하고 성숙하면서도 강렬한 향을 선사한다.


오르메 엑스트레 드 퍼퓸(Extrait de Parfum)은 기존 오 드 퍼퓸(Eau de Parfum)의 향에 오르메만의 스토리를 더 대담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지난해 말부터 순차적으로 엑스트레 라인을 선보여온 오르메는 1년간 출시한 총 4개의 엑스트레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새로운 패키지의 디스커버리 세트를 출시했다.


오르메 엑스트레 디스커버리 세트는, 브랜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8ml 향병으로 준비되었다.


기존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set가 2ml 향병 10개로 준비되었던 것에 비하면 색다른 접근이다.


'엑스트레 특유의 매혹적인 향은, 한번 경험한 이후 2ml로는 모자랄 것'이라는 생각과,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니즈가 맞아떨어진 작품이다.


오르메 향병은 메종 마르지엘라, 딥티크, 아틀리에 코롱 등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역임한 프랑스 예술가 쟈데 롬바(Jade Lombard)의 작품이기도 하다.


오르메 엑스트레 디스커버리 세트는 총 4개의 향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리브헤 뉘(L'IVRÉE NUIT)는 기존 리브헤 블뤼((L'IVRÉE BLEUE)'의 원료인 ‘바닐라’를 한층 더 깊게 해석하여 강렬한 매력을 보여준다.


기존 인기 제품 뱅트위트 데그레(28°)'를 업그레이드한 드헝투드 데그레(32°)는 화이트 플라워와 머스크, 과일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출시 3개월 만에 오르메 최고 인기 향으로 떠오르고 있다.


오르메 엑스트레 토이토이토이(TOÏ TOÏ TOÏ)는 기존 우드향 중심의 '토이토이토이'에 인센스, 베티버, 라즈베리 우드로 보다 대담하고 현대적인 재해석이 이뤄진 향이다.


장미꽃 가득한 가족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이본느(YVONNE)에 시프레 시그니처와 다마스크 자두로 프루티 감성을 강조한 엑스트레 이본느 역시 성숙하고 강렬한 향이 돋보인다.


기존 '오드퍼퓸' 버전들을 낮에, '엑스트레' 버전을 밤(Night)에 사용하는 '낮오밤엑' 추천 조합도 나오고 있다.


오르메 엑스트레 디스커버리 세트는 브랜드 BI를 패턴으로 새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전용 패키지로 준비되어 연말연시 홀리데이 시즌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출시 기념으로 세트 구매시 오드퍼퓸 샘플 4종이 함께 증정되어 오르메에 대한 더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


오르메를 전개하는 SE international(상응무역) 이승은 매니저는 "브랜드가 추구하고픈 가치를 향으로 잘 표현하는 것이 오르메만의 매력"라며 "지속가능한 숲의 나무와 펄프, 재생유리, 천연원료 등 친환경적 가치를 담아낸 브랜드 철학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할 것"라고 밝혔다.


오르메 디스커버리 세트는 잠실 롯데월드타워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EAST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향 및 구매가 가능하며,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현대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