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28, 새벽크림2.0·겔마스크 연속 매진
입력 2025.12.11 15:48
수정 2025.12.11 15:48
ⓒ
프리미엄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TOUN28)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새벽크림2.0’과 ‘리프팅 글로우 겔마스크’가 연이어 매진되며 높은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톤28은 고체뷰티를 시작으로 스킨케어, 바디케어, 퍼퓸 등 전 제품군에서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온 브랜드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비건 브랜드 평판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러쉬를 제외하고 국내 브랜드에서는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새벽크림2.0은 톤28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새벽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전남 해남의 무농약 병풀 밭에서 직접 재배한 병풀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대비 병풀추출물 함량을 8배 강화해 피부 진정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패키징 역시 유리 용기에서 알루미늄 패키징 소재로 변경해 내용물의 신선도를 높이며,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까지 함께 고려했다.
지난 12월 4일 출시된 ‘리프팅 글로우 겔마스크’ 역시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제품은 앰플 약 1.5병 분량을 통째로 담은 고농축 겔 마스크팩으로, 풍부한 보습감은 물론 리프팅 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광채 개선, 이중턱 리프팅 개선 등에 대한 임상 결과를 확보해 기능성을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톤28 관계자는 “톤28의 성분 철학과 제품력을 신뢰하고 선택해 주신 고객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벽크림2.0과 리프팅 글로우 겔마스크는 현재 톤28 자사몰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