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오롱FnC 발렉스트라, 현대백화점 본점서 팝업 진행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5.03.16 14:47
수정 2025.03.16 14:47

발렉스트라 현대본점 팝업.ⓒ코오롱FnC 발렉스트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는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발렉스트라는 2022년부터 코오롱FnC가 공식 수입을 맡아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밀라노 럭셔리 스타일’의 정수를 담은 전통적인 장인정신과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강렬한 대조 속 조화를 뜻하는 ‘아트 오브 밸런스’를 주제로 꾸며졌다. 강렬한 블랙과 화이트가 교차하는 그래픽 패턴의 바닥 디자인을 통해 미니멀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직선과 곡선의 구조물과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V-line 요소를 공간 곳곳에 배치해 발렉스트라 제품들이 지닌 균형과 개성을 표현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표 상품인 ‘이지데 인타르시아’ 핸드백과 ‘밀라노’ 핸드백을 중심으로 총 25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지데 인타르시아 핸드백은 블랙과 화이트 밀레푼테 송아지 가죽을 조합한 독특한 패턴이 특징으로, 가죽 조각을 섬세하게 이어 붙이는 인타르시아 기법을 활용한 제품이다.


밀라노 핸드백 역시 발렉스트라 시그니처 밀레푼테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잠금장치와 블랙 엣지 페인팅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 외에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VIVI’ 라인과 다양한 가죽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특별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지데 또는 밀라노 핸드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레더 파우치를 증정하며, 팝업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역시 한정수량 발렉스트라 초콜릿을 제공할 예정이다.


발렉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발렉스트라만의 아이코닉한 제품과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며 “앞으로도 발렉스트라는 장인정신의 정교함과 현대적인 감성을 담은 표현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