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광명 소식]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전시회 열어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입력 2025.01.14 19:30
수정 2025.01.14 19:30

사회적경제 창업보육실 입주기업 23개팀 선정

광명시는 오는 24일까지 광명시청 본관 로비에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광명시에서 활동하는 주요 사회적경제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회에서는 41개 기업이 참여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전시 제품으로는 ㈜베어의 친환경 데스크탑 본체 케이스, 광명시민정원사협동조합의 원예 키트, ㈜광명은빛마을금빛가게의 광명 포도 와인, 공예협동조합손수지음의 공예품 등이 있다.


또 예그린애드㈜의 친환경 홍보물, 도레미협동조합의 다문화 이해 교육 프로그램, ㈜에코브이알의 가상현실(VR) 콘텐츠, ㈜뉴로아시스의 치매예방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사회적경제 창업보육실 입주기업 23개팀 선정


광명시는 13일 창업지원센터에서 올해 창업보육실에 입주하는 예비 창업자와 사회적경제기업 23개팀과 약정식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약정으로 23개 팀은 올해 창업보육실 내 공유오피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입주 기업 간 교류 기회와 다양한 사회적경제기업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받는다.


이날 약정식에서 입주기업들은 간담회를 가지고 사무공간 필요성, 기업 간 정보 공유 중요성 등 사회적경제기업 성장의 핵심 요소를 논의하며 시의 지원에 감사함을 전했다. 또 입주 후 추진할 사업계획과 사회적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윤종열 기자 (yiyun1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