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성수서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5.01.09 17:09
수정 2025.01.09 17:09
아이소이는 오는 10일부터 2월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로즈 오또 가든은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 장미에 단 1g만 추출될 정도로 귀해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원료다. 그 중에서도 ‘오또’란 불가리안 로즈 꽃잎을 순수한 물로만 끓여 증류 추출한 첫번째 오일을 말한다.
증류 추출로 순도가 높고 첫번째 추출 오일이기에 피부개선을 돕는 유효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추출되는 과정이 까다롭고 소량생산 되는 만큼 세계에서 가장 비싼 화장품 성분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아이소이의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은 로즈오또를 함유한 전 라인을 체험하고 많은 이들이 로즈 오또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면 불가리안 로즈 오일만의 향기와 함께 로즈 오또 가든 투어가 진행된다. 미션을 통해 스탬프 3개를 획득하면 핑크색 아이소이 리유저블백과 베스트 셀러 라인 중 하나인 잡티케어 라인 5종 샘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겨울에도 지지 않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키네틱 포토존’에서는 환한 조명 속에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불가리안 로즈와 함께 재밌는 촬영도 가능하다.
이 외 이벤트에 참여하면 올리브영 어워즈 10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잡티로즈세럼 본품부터 미간아이패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네이버를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한 이들에게는 웰컴 기프트로 아름다운 생화 장미를 증정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로즈오또를 경험하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로즈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팝업 현장에서는 잡티로즈 스페셜 키트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정성스러운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이소이 공식몰 회원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SMS쿠폰을 발급 받아 현장 인증 시 적립금 5000원(온라인 전용), 로즈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로즈오또 또한 농작물이기에 작황에 따라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기도 하지만 아이소이는 한 번도 성분의 등급을 내리거나 포기하지 않고 지금까지 오직 로즈오또만을 고집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아이소이 성분과 효과의 핵심인 로즈오또를 직접 경험하고 새해 향기롭고 기분 좋은 추억까지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