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누아, 미국 최대 뷰티 체인 '울타뷰티' 입점…"글로벌 판로 확대"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2.30 07:40
수정 2024.12.30 07:41

아누아X울타뷰티 로고.ⓒ아누아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는 북미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ULTA)’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울타뷰티는 매년 수천만 명이 방문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 체인으로, 강력한 유통망과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한 핵심 유통 채널이다.


아누아는 이달 울타뷰티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1500여 개의 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이번 대규모 입점은 K뷰티 브랜드 최초로 울타뷰티와 직거래를 통해 전 매장 입점을 확정한 사례로, 진입 장벽이 높은 미국 오프라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음을 입증한다. 이는 울타뷰티가 아누아의 제품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결과로 해석된다.


주요 입점 제품으로는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어성초와 라이스 스킨케어 라인이 포함됐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몰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클렌징 오일,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더블 클렌징 듀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울타뷰티 입점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누아만의 혁신적인 제품과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더 넓은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해 글로벌 No.1 K뷰티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