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멕시카나치킨, '흑백요리사' 셰프와 함께하는 '치필링 레시PICK' 이벤트 진행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5.01.22 10:00
수정 2025.01.22 10:00

ⓒ멕시카나 제공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지난 20일부터 ‘치필링 레시PICK’의 본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전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치필링 레시PICK’ 이벤트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와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2’를 통하여 유명세를 얻고 있는 권성준 셰프와 윤남노 셰프가 함께하며, 두 셰프가 공개하는 멕시카나 치킨의 베스트셀러 메뉴 ‘치필링’의 홈파티 이색 레시피 공개 본편 영상을 시청 후 본인이 선호하는 레시피에 투표하고 레시피를 직접 체험한 뒤 개인 SNS 등 본인 커뮤니티에 그 후기를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시 별도의 조건이나 자격 요건은 없으며, 이벤트 종료 후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한 인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치필링’ 모바일 교환권이 지급되며, 레시피 따라하기 이벤트의 경우 참여 인원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우수 인원을 선발하여 별도의 시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멕시카나는 이번 이벤트와 연계하여 멕시카나치킨 앱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세트메뉴 ▲윤남노 셰프 세트(치필링+단짠감자치즈볼+콜라1.25L) ▲권성준 셰프 세트(치필링+멕시감자+콜라1.25L)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세트메뉴는 ‘치필링 레시PICK’ 이벤트 기간 내 한정으로 판매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멕시카나 치킨의 역작으로 평가 받고 있는 ‘치필링’은 작년 10월 첫 출시 이후 ‘겉바속쭉~치킨’ ‘치킨은 쭉~먹’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주목 받아 출시 초반부터 높은 고객 호응과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한, ‘치필링’은 업계에서 지금까지 시도된 적 없는 ‘치킨 속’에 토핑을 넣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한 제품으로 새로움을 추구하는 많은 고객들을 매니아층으로 흡수하면서 치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치필링 레시PICK’ 이벤트에 보여주고 계신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분들과 특별한 경험을 함께하고 깊은 공감대 형성을 통하여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하여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지향적 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저희 멕시카나와 ‘치필링’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치필링 레시PICK’ 본편 영상과 이벤트는 멕시카나 공식 채널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