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강수현 양주시장, ‘희망 연탄 나눔 행사’ 참석..연말 따뜻한 온정 주민과 나눠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입력 2024.12.02 11:19
수정 2024.12.02 11:19

경기 양주시는 강수현 양주시장이 지난달 30일 회천3동 적십자 봉사회(회장 정태화)와 힙핏 PT 핏걸 덕정점(대표 김민기) 주최로 열린 ‘온기를 전하는 희망 연탄 나눔’ 행사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양주시 제공

이번 행사에는 강수현 시장을 비롯해 김현수 시의원, 회천3동 적십자 봉사회 회원, 힙핏 PT 덕정점 회원 등 30여 명이 함께했다.

ⓒ양주시 제공

추운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모인 행사 참석자들은 취약계층 가구에 연탄 2500장을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묻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정태화 회장은 “우리 동네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행사를 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김민기 대표는 “우리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나눔의 뜻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연탄 나눔은 단순히 겨울철 난방을 지원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며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가 하나로 뭉쳐 따뜻한 정을 나누는 모습이 매우 감동적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