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터파크 투어, '패키지 인기차트' 기획전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1.29 08:53
수정 2024.11.29 08:53

ⓒ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11월 해외 패키지 예약률 상위를 차지한 상품과 TV홈쇼핑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패키지 인기차트’ 기획전을 운영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미주, 남태평양, 유럽, 일본, 동남아, 중국 등 다양한 지역의 인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월 한 달간 예약이 많았던 미주 패키지 상품은 장거리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큰 ‘미 서부 완전일주 8박10일’이었다. 이어 ‘그랜드캐년 5박7일’, ‘뉴욕 5박7일’ 순으로 나타났다.


주로 짧은 시간 내 그랜드 캐니언, 자이언 캐니언 등 4대 캐니언을 모두 둘러볼 수 있거나 자유의 여신상 등 뉴욕 핵심 명소를 방문하는 일정이다.


특히 미 서부 8박10일 패키지는 최저 200만원대에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인 ‘그린피스 천문대’, SNS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말발굽 모양의 협곡 ‘홀슈 밴드’를 방문한다. 또한 바스토우 아울렛에서의 자유시간도 주어진다.


남태평양 패키지 인기 상품은 ‘사이판 4박5일’, ‘괌PIC 3박4일’, ‘호주 4박6일’이었다. 남태평양은 겨울에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다.


지난주 TV홈쇼핑에서 인기를 끌었던 패키지는 최저 30만원대에 떠날 수 있는 중국 ‘구채구 4박5일’ 상품이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구채구 내 명소를 관광하는 상품으로, 은하수가 쏟아져 내리는 듯한 아름다운 폭포 ‘낙일랑 폭포’와 5가지 색조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오채지’등을 둘러본다.


패키지 인기차트 기획전에서는 에어텔 포함, 패키지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다 해외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 대상 국내 인기 공연 및 투어·티켓 할인, 해외 응급 의료 지원 서비스, 전세계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쿠폰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안심보장제도를 운영해 해외 패키지 여행 중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하고 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겨울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인기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을 떠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