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4 한국PR대상’ 2개 부문 최우수상 수상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4.11.27 10:07
수정 2024.11.27 10:07

삼양라운드스퀘어 ‘불닭볶음면’ 덴마크 리콜 위기 대응

국제PR & 이슈/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우수상 수상 영예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이 2024 한국PR대상에서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왼쪽부터) 로이스커뮤니케이션 황재규 대표, 삼양라운드스퀘어 최의리 브랜드전략실장.ⓒ로이스커뮤니케이션

PR컨설팅 전문기업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한국PR협회가 주관한 ‘제32회 한국PR대상’에서 국제PR과 이슈/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등 2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덴마크 수의식품청으로부터 '불닭볶음면' 제품 3종의 리콜 결정을 받은 상황에서 삼양라운드스퀘어와 함께 신속히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성공적으로 이슈를 관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삼양라운드스퀘어, 글로벌 PR 대행사와 협력해 국내외 여론을 면밀히 분석했으며, 전략적인 글로벌 프로그램 활동 방향 등을 수행했다.


리콜 철회 이후에는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불닭 스파이시 페리 파티'에 덴마크 현지 언론을 초청하고, Reuters, AP News 등 주요 글로벌 미디어의 호의적 보도를 이끌어내며 위기를 브랜드 홍보 기회로 전환하는데 성공했다.


황재규 로이스커뮤니케이션 대표는 “국제적으로 발발한 위기 상황 속에서 신속하게 현지 네트워크를 가동하고 긴밀하게 양방향 소통한 덕에 성공적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다”며 "이러한 도전적인 위기 전략을 믿고 적극 지지해준 삼양라운드스퀘어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2022년 메가MGC커피와 지평주조로 지역사회관계와 평판관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23년에는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지주사명 변경, CI 리뉴얼과 관련하여 이미지관리 PR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획득한 바 있다. 이로써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2018년도에 설립한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삼양라운드스퀘어, 메가MGC커피, 지평주조, 제주 한라수, 구구스, TJ미디어 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업 및 브랜드의 언론 홍보를 맡아 PR 부문에서 성공사례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한국PR대상은 PR활동의 인식 증대와 질적 향상을 위해 한국PR협회가 1993년 제정한 국내 PR분야의 대표적인 상으로 올해 32주년을 맞았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