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관장, 건강 걷기 행사 참가비 6000만원 서울시체육회에 기부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10.28 17:00
수정 2024.10.28 17:00

(오른쪽)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 실장과 정규혁 서울특별시체육회 사무처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 참가비 전액 6000만원을 서울특별시체육회에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놀건놀자! 건강걷기 페스티벌’은 ‘놀면서 건강 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슬로건에 맞춰 즐거운 걷기 경험과 정관장 브랜드 체험 및 인기 아티스트 들의 공연으로 구성된 행사다.


28일 서울 중랑구 서울특별시체육회에서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는 나태경 KGC인삼공사 마케팅혁신실장과 유제우 서울특별시 체육진흥과장, 정규혁 서울특별시체육회 사무처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서울시체육회를 통해 유소년 체육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건강한 에너지를 더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1년부터 임직원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의 후원금을 회사가 추가로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정관장 펀드’를 통해 소외계층아동 수술비, 보호종료 자립준비 청소년 자격증 취득 및 지역아동센터 미래직업 교육 사업을 지원 하는 등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건강걷기 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금이 체육 꿈나무들이 성장·발전하는 데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건강관리는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17일까지 '기다림 침향', '아이패스', '천녹 부스팅', '달임액'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13일까지 알파프로젝트 포커스라인 6종을 구매하시는 분에게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