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뷰티, 미국 뷰티 크리에이터 니키타 드래건과 만남...글로벌 협업 '주목'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입력 2024.10.22 16:20 수정 2024.10.22 16:20

ⓒ니키타 드래건

K-뷰티의 글로벌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미국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니키타 드래건이 한국을 찾아 K-뷰티 대표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니키타 드래건은 독특하고 화려한 메이크업 스타일로 유명한 유튜버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이기 이질리아, 도자캣, 패리스 힐튼 등과의 협업과 더불어, 넷플릭스 콘텐츠 ‘The Hype House’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셀럽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한국 방문에서 니키타 드래건은 K-뷰티의 자연스러운 매력에 매료되어, 여러 국내 인플루언서들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다. 유튜버 먼지나방과 퍼스널 컬러 진단을 진행하고, 조효진과 막례할머니에게 미국식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또한, 제이제이와 기우쌤 등 여러 유명 K-뷰티 인플루언서들과 교류하며 K-뷰티의 매력을 전 세계 팬들에게 알리고 있다.


니키타 드래건은 글로벌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과의 협업을 통해 화보 촬영에도 참여했다. 이번 촬영은 에스파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키츠 팀과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헤어 아티스트 기우쌤이 스타일링을 맡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하파크리스틴은 연말 마이애미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니키타 드래건과의 협업을 지속할 예정이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