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누어, 1인 가구 라이프스타일 겨냥한 침대 프레임 ‘몽테’ 출시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4.10.08 11:52 수정 2024.10.08 11:52

생활 방수, 분리 세탁 등 관리 용이성 높아

ⓒ누어어

맞춤 제작 침대 슬립퍼의 1인 가구 전문 브랜드 ‘누어’가 개인화 된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침대 프레임 ‘몽테’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좁은 공간에서도 호텔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감성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조립 및 이동도 용이해 1인 가정에서 부담 없이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최근 선호도가 높은 패브릭 헤드보드와 원목 프레임 구성임에도 불구하고,헤드보드의 폭이 85mm에 불과해 좁은 공간에서도 아늑한 호텔 침대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패브릭 헤드보드를 프레임과 분리할 수 있어 보다 심플한 느낌으로 변화를 주고 싶을 때는 패브릭 헤드보드를 제외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조립하고 해체가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따라서 잦은 가구 구조 변경이나 이사에도 부담이 적다.


관리도 용이하다. 헤드보드의 커버는 발수 원단으로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물이나 음료 등을 흘려도 닦아 내기만 하면 된다.


커버 분리도 가능해 주기적인 세탁으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침대 하부 역시 로봇 청소기가 드나들 수 있는 높이로 제작돼 청소가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매트리스를 올려놓는 깔판이 갈빗살 형태로 되어 있어 설치가 쉽고, 통기성이 좋아 매트리스의 쾌적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헤드보드는 아이보리, 오트밀, 블랙 3종을 선보이며, 프레임 크기는 슈퍼싱글(SS)과 퀸(Q) 중 선택할 수 있다. 매트리스의 경우 개인의 신체적 특징 및 취향에 따라 토퍼의 유무, 소재, 경도 등을 선택해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누어 관계자는 “좁은 공간에서도 호텔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패브릭 헤드보드와 원목 프레임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제품”이라며“관리 및 설치 등 1인 가구의 특성을 고려해 제작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몽테’는 헤드보드,프레임 구성의 슈퍼싱글(SS) 사이즈 기준으로 기본가 30만9000원에 선보이며, 자사 온라인몰 및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늘의집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