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티제, 론칭 20주년 기념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진행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10.07 14:12 수정 2024.10.07 14:12

ⓒ아티제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2004년 호텔신라에서 출발한 아티제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철학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 1호점인 타워팰리스점 점장과 파티쉐의 인터뷰를 통해 20년간 아티제의 여정과 20주년 신제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조명한다.


매장에서 아티제의 20주년을 즐길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진행한다. 10월 7일부터 10월 20일까지 운영되는 아티제 팝업 스토어는 선릉대치타워점과 광화문S타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아티제 특유의 감성이 담긴 일러스트 포토월을 배경으로 포토머신에서 찍은 인화지를 계산 시 인증하면 20주년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티제는 20주년 기념 음료와 베이커리 신제품도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를 리뉴얼한 '우유 크림 100% 얼그레이 쉬폰'은 은은한 홍차 향과 100% 우유 생크림이 입안 가득 퍼지는 쉬폰 케이크로, 10월 7일부터 12월 1일까지만 한정 운영된다.


직접 우려낸 아쌈 홍차에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무화과 크림 밀크티와 밀크티 아인슈페너는 10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건강하게 자란 토종닭의 진한 노란빛 유정란을 사용한 ‘토종 유정란으로 만든 클래식 카스텔라’도 만나볼 수 있다.


자사 앱 ‘클럽 아티제’ 회원 대상 주차 별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아티제 커넥트 오더, 오프라인 매장,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15개 스탬프 적립 시 2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인 아티제 롤 테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티제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준비한 브랜드 필름, 팝업 스토어, 신제품 등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한 아티제의 여정을 기념하고, 앞으로 아티제와 함께할 여정 속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과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티제는 2004년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출발해 호텔에서 맛볼 수 있는 수준의 음료와 디저트로 인기를 모았고, 2012년 대한제분이 아티제를 인수한 뒤 품질 경영을 고수하며 충성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