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육각, 가을철 수산물 릴레이 팝업…"초신선 경험 극대화"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입력 2024.10.07 12:00 수정 2024.10.07 12:00

제주산 대광어.ⓒ정육각

정육각은 가을 제철을 맞은 수산물을 선정해 기간 한정 팝업 판매를 잇따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선도와 맛에 집중해 수산 카테고리를 구현해 온 초신선 노하우를 기반으로 원물 고유의 제철 특성을 극대화한다는 취지다.


정육각은 최근 고품질의 제철 먹거리를 특정 시기에만 한정 수량으로 주문받는 온라인 팝업을 시작했다. 10월에는 적기를 맞은 ‘제주산 대광어’, ‘초신선 큰새우’, ‘초신선 서해안 햇꽃게 앵콜’ 특별전이 차례로 진행된다.


지난주 오픈한 제주산 대광어는 이틀만에 1차 예약 물량이 완판된 후 6일부터 2차 예약 기간에 돌입했다. 원물 기준 3kg 이상 커다란 객체만을 선별해 지방 함량이 높아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는 점이 특징이다.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만 손질한 필렛 형태로 생산된다. 제주 산지에서 손질 작업장까지 살아있는 상태로 이동한 후 손질 당일 발송한다.


이날에는 초신선 큰새우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마리 당 최소 크기 15cm 및 중량 30g 이상의 생물만 일일이 엄선해 크기와 튼실함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온도에 민감한 새우의 신선도를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어획 당일 포장해 출고된다.


초신선 팝업 상품 주문 시 10월 한 달 간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전상품 10%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만능 야채절임소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윤현우 정육각 상품 총괄은 “신선도와 품질에 민감한 고객들이 맛있는 제철 먹거리를 찾아 정육각 팝업 판매에 호응해 주고 계신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초신선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팝업을 포함한 다양한 접근방식을 고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