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제 3회 '미래에셋 밋업 프로젝트' 성료

노성인 기자 (nosaint@dailian.co.kr)
입력 2024.09.30 16:49 수정 2024.09.30 16:49

총 70여 명의 해외교환 장학생 참여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이28일 미래에셋센터원빌딩에서'제3회 미래에셋 밋업 프로젝트(MEET-UP Project)'를 개최했다. ⓒ미래에셋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은 해외교환 장학생들과 함께 '3회 미래에셋 밋업 프로젝트(MEET-UP Project)'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8일 미래에셋센터원빌딩에서 열린 밋업 프로젝트는 미래에셋 해외교환 장학생들이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서로의 성장을 도모하는 네트워킹 행사다. '혁신'이란 주제로 열린 행사에는 총 70여 명의 해외교환 장학생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성균관대 부총장 최재붕 교수의 'AI사피엔스 시대에서의 생존전략'에 대한 특강이 진행됐다. 최 교수는 인공지능의 급속한 발전이 사회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개인과 기업이 인공지능(AI) 시대에 적응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장학생들은 AI가 주도하는 사회의 변화 속에서 새로운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유익한 인사이트를 얻었다. 또 각자의 전공과 직업에서 AI가 미칠 영향을 함께 논의하며, 미래 준비를 위한 다양한 관점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미래에셋박현주재단 관계자는 "이번 밋업 프로젝트로 장학생들이 변화하는 사회에 맞는 지식과 통찰을 얻고, 더 넓은 시야로 한 단계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장학생들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성인 기자 (nosai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