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국: 아이 엠 스틸', 개봉 2주차 주말 '골든 위켄드' 이벤트 진행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4.09.25 09:57 수정 2024.09.25 09:57

'정국: 아이 엠 스틸'(JUNG KOOK: I AM STILL)이 뜨거운 응원 열기를 이어갈 '골든 위켄드'(GOLDEN Weekend) 이벤트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첫 단독 다큐멘터리 영화 '정국: 아이 엠 스틸'은 개봉 2주 차 주말을 맞아 28일과 29일 양일간 ‘골든 위켄드'를 마련,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먼저 '골든 위켄드' 기간 중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대전, 서면, 대구, 광주터미널 극장에서 '정국-아이 엠 스틸' 회차 관람 시 1좌석 당 폴라로이드 엽서 1매를 관객 전원에게 증정, 일자 별로 상이한 이미지의 폴라로이드 엽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대전, 서면, 대구, 광주터미널 극장에서 열리는 '정국: 아이 엠 스틸' 회차 상영의 경우 관객들이 박수, 함성 등 자유로운 감정 표현과 응원이 가능한 ‘리액션 상영회’로 진행되며, 해당 상영회는 응원봉 지참과 싱어롱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CGV용산아이파크몰 극장에서 '정: 아이 엠 스틸' 이벤트 회차 종영 후 QR코드를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팬레터 이벤트가 진행된다. QR코드를 통해 팬레터 이벤트 참여시 극장 7층 에스컬레이터 대형 상단 LED 매체에서 추첨을 통해 메시지가 송출된다.


한편 '정국: 아이 엠 스틸'은 한국 CGV극장을 비롯해 전 세계 약 120개 국가/지역의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