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성시경 막걸리, 오늘부터 공식몰서 판매 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08.20 10:00 수정 2024.08.20 10:00

ⓒ에스케이재원

성시경의 막걸리 브랜드 ‘경탁주 12도’가 오늘부터 공식몰을 통해 판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경탁주 12도’는 소비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기존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판매에서 한층 더 확장해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하고 20일 오전 11시부터 판매 개시에 돌입한다.


‘경탁주 12도’는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맛을 나누고 공감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성시경이 오랜 시간 공을 들여 내놓은 주류 브랜드인 만큼 이번 새 단장에도 힘을 쏟았다.


브랜드 스토리, 제품 구성 디자인 등 전면 개편해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 ‘경탁주 12도’ 공식몰은 성인 인증 1회를 거친 뒤 회원 가입을 하면 소비자가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결제 시스템을 간편화했다.


서울, 인천, 경기 등 일부 지역은 새벽배송도 가능해져 보다 신선하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했다.


이에 ‘경탁주 12도’는 공식몰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고객 중심의 쇼핑 편의 제공과 혜택은 물론 다양한 정보 전달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경탁주 12도’는 쌀, 국, 효모, 산도조절제를 사용해 빚은 전통주이자 기존 탁주들과 달리 물에 거의 희석하지 않아 묵직하고 탄산 없는 고도수 막걸리로 지난 2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으며, 직접 구매한 고객들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국내 대표 주류 품평회인 ‘2024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우리술_탁주_생막걸리_전통주류부문 대상에도 선정돼 맛과 품질 그리고 만족도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경탁주 12도’는 오늘 오전 11시부터 공식몰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