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주간트로트’ DJ 래피 “임영웅이 가진 기운은 이것"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4.08.10 09:36 수정 2024.08.14 10:17

DJ 래피가 가수 임영웅의 사주풀이를 공개했다.


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주간트로트’의 ‘주트풀이’ 코너에서 DJ 래피는 “임영웅은 갑을병정의 ‘정’을 가지고 있다. 음의 불을 가진 사람은 달빛이다. 사람들을 은은하게 비춰준다. 촛불은 나를 태워 남들을 비춰준다. 달빛처럼 남들을 은은하게 비춰준다. 노래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비춰주고 있나”라고 분석했다.


그는 “사주에 불이 좀 많다. 건강에 어떤 점을 미리 생각하면 좋을까. 이것을 알고 있으면 좋다. 심장, 소장의 대표다. 보통 심장하면 혈관을 생각할 수 있다. 미리 염두에 두시면 아무래도 좋을 것 같다”고도 덧붙였다.


‘제왕’의 기운을 가진 사람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DJ 래피는 “일단 제왕의 기질이 있다”면서 “처음 사주를 볼 때 오해하시는 분이 사주에 ‘재’가 있다고 해서 재물이 많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재물을 향한 성향을 뜻한다. 임영웅의 재물을 향한 성향은 ‘크다’ ‘통이 크다’는 뜻이다. 쓸 때 확 쓰고, 도전 정신이 강하다”라고 말했다.


래피의 임영웅 사주풀이는 유튜브 채널 '주간 트로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신곡 소개 코너에서 DJ 래피와 황이모는 염유리의 ‘금사빠’를 소개하며 콘텐츠를 마무리했다. 황이모는 노래를 들으며 “눈이 맞았다”라며 공감했고, DJ 래피는 후렴구에 만족감을 표했다. 그는 “이 방송을 보셨다면 주트엔터에 와 달라”라고 말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