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공차코리아, ‘코코넛 파라다이스’ 신메뉴 3종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07.31 09:00 수정 2024.07.31 09:00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 시즌 음료로 ‘코코넛 파라다이스’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달 초 ‘미니펄 코코넛 신메뉴’를 선보인 것에 이은 두 번째 코코넛 시즌 메뉴로, 공차는 한증 더 강화된 메뉴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코넛 신메뉴는 ‘파인애플 코코넛 스무디’, ’파인애플 오아시스’, ‘파인애플 오아시스티’ 3종이다. 영양소가 풍부한 코코넛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을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청량하게 즐기기 좋다.


‘파인애플 코코넛 스무디’는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밀크 스무디에 상큼한 파인애플이 들어가 이국적인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여기에 말랑 쫀득한 미니펄과 코코넛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파인애플 오아시스’는 건강하고 시원한 코코넛 워터에 리얼 파인애플 칩을 넣어 상쾌하게 즐기기 좋은 카페인 프리 음료다. 갈증 해소에 좋은 시원하고 고소한 코코넛 워터와 통째로 들어간 파인애플 칩이 입안 가득 새콤달콤한 풍미를 선사해 더운 날씨에 제격이다. 미니펄, 알로에 등 개인 취향에 맞게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풍성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파인애플 오아시스티’는 코코넛 워터에 향긋한 자스민티와 리얼 파인애플 칩을 넣은 공차만의 프룻티 음료다. 4시간마다 우려내는 프리미엄한 공차 자스민티의 깊은 향과 맛에 파인애플의 달콤함이 더해져 색다르게 차를 즐길 수 있다.


‘파인애플 오아시스’와 ‘파인애플 오아시스티’는 무더운 여름철 합리적인 가격에 대용량으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점보(J) 사이즈로만 운영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시원하고 건강한 음료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코코넛 신메뉴를 추가로 기획하게 됐다”며 “코코넛과 파인애플의 시원한 조합이 여름의 더위를 식히고 활력을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