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멤버십 서비스 '올마이티'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정진주 기자 (correctpearl@dailian.co.kr)
입력 2024.07.29 17:36 수정 2024.07.29 17:37

타이어 장착부터 점검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올마이티' 소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캠페인 홍보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케어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송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배우 손명호가 출연해 타이어 장착부터 점검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티스테이션 멤버십 서비스 '올마이티'를 소개한다. 특히, 온·오프라인 상황에서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순간마다 배우 손병호가 등장해 핵심 서비스를 소개하는 ‘무한 릴레이 유니버스’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 장착해 주는 '오늘서비스',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차를 가져가 정비 작업 후 배송해 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일요일·휴일에도 타이어 구매와 장착을 할 수 있는 '휴일지킴 서비스' 등의 내용을 담았다.


한국타이어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송출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1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한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두산 유니폼(5명), 영화 티켓(1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14일에 발표한다.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비롯해 TV, 온라인,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송출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정진주 기자 (correct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