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맘스피자 ‘싸이피자’, 출시와 동시에 자사 판매 1위 등극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4.07.25 08:26
수정 2024.07.25 08:26

ⓒ맘스피자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인 ‘맘스피자’는 지난 16일 선보인 신메뉴 ‘싸이피자’(Thigh Pizza)가 출시 이래 판매량 1위 메뉴로 등극했다고 25일 밝혔다. 맘스피자는 기존 맘스터치 점포 내에 맘스피자가 입점하는 복합 매장(Shop & Shop) 형태로 빠르게 성장 중인 피자 브랜드다.


‘싸이피자’는 출시 당일부터 ‘허니통옥수수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등 기존 시그니처, 클래식 피자 라인의 인기 메뉴를 모두 제치고 판매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치킨과 피자를 한 판에 담아낸 가심비와 기존 피자업계에서 볼 수 없던 압도적인 비주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싸이피자’ 출시 이후 일별 맘스피자 판매량은 약 50% 늘어났다.


이에 맘스피자 매장 평균 매출과 객수는 출시 직전 일주일 대비 약 30% 증가했다. 특히 신메뉴 주문 폭증에도 클래식 피자 메뉴는 기존 판매량을 꾸준히 유지하면서, ‘싸이피자’를 포함한 시그니처 피자 라인의 일평균 판매량이 4배가량 늘어나는 등 이번 신메뉴 출시가 신규 고객 유입 및 가맹점 매출 순증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싸이피자’는 100% 통다리살의 ‘싸이순살’ 치킨과 피자를 한입에 즐기는 유일무이의 크리스피 치킨 피자다.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치킨 패티 노하우로 만든 ‘후라이드싸이순살’ 토핑과 바삭한 씬 크러스트 도우가 만나 기존 피자에서 경험할 수 없는 극강의 바삭한 식감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크리미한 스모키 바비큐 소스의 그윽한 풍미가 푸짐한 순살치킨 토핑과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맘스터치의 치킨 노하우를 이식한 시그니처 피자 신메뉴가 큰 인기를 끌면서, 기존 맘스터치 가맹점주들의 ‘숍앤숍’ 가맹 문의도 늘고 있는 상황”이라며 “향후에도 ‘싸이피자’처럼 오직 맘스피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피자는 오랜 외식 사업 노하우와 가성비 DNA, 품질 관리 철학을 고스란히 이어받은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뛰어난 가성비로 가맹사업 시작 1년 6개월 만에 100개 이상의 피자 매장을 운영 중이다.


기존 맘스터치 점포 내에 맘스피자가 입점하는 복합 매장 형태로 출점해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추가 수익이 기대되며, 클래식 피자부터 풍성하고 다양한 토핑의 시그니처 피자까지 폭넓은 메뉴 라인업으로 ‘가심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피자 프랜차이즈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